NEWS

센터소식

공유하기공유하기URL네이버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스토리프린트프린트
사업공고
[강동] 2025 밀라노 'Mipel128' 가죽제품 전시회 공동브랜드관 참가사 모집공고
작성자 : 관리자작성일 : 2025-06-11 12:59조회수 : 30 첨부파일 해외전시판로 Mipel128 공동브랜드관 참가지원_공고문.hwp (718.5K)
https://sfsc-gangdong.or.kr/announcement/?uid=173&mod=document&pageid=… 11회 연결

46b3a36b8a88fc802ac07afaf542d050_1749614320_6271.jpg


링크 : https://sfsc-gangdong.or.kr/announcement/?uid=173&mod=document&pageid=1



서울시 강동가죽제조지원센터 제2025 - 04

 

 

2025년도 해외 전시/판로 지원사업 모집공고

밀라노 'Mipel128' 공동브랜드관 참여

 

 

서울시 강동가죽제조지원센터는 가죽·패션 산업분야의 국내시장 한계극복을 위하여 해외시장 진출을 모색중인 디자이너브랜드 및 가죽패션제조 소공인의 해외전시 참가지원을 아래와 같이 진행하고자 하오니, 관심있는 기업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.

 

20250522

서울시 강동가죽제조지원센터 센터장

 전시/행사 개요

전 시 명 : Mipel 128

전시기간 : 2025. 9. 7.() ~ 9. 9.()/ 3일간

운영장소 : FieraMilano-Rho 전시센터

행사규모 : 40,449명의 참가사 및 비즈니스 방문객

  [2025. 2월 전시/ Micam, Mipel, The One Milano(25.2.23.~2.25.)]

주최·주관 : 이탈리아 가죽제품 제조사협회(ASSOPELLETTIERI)
ITA(Italian Trade Agency)

박람회 기간(25.9) 현지 유관 행사

Micam : 2025. 9. 7() ~ 9. 9()

- Mipel과 함께 매년 2회 개최되는 세계 최대규모의 신발 박람회

- 1,000여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가하여 트렌드 및 기술 공유

Lineapelle : 2025. 9. 23() ~ 9. 25()

- 가죽, 장식, 직물, 합성 섬유 등의 국제 소재 박람회

- 신소재 트렌드 파악, 신규 제품 기획 및 적용

밀라노패션위크 : 2025. 9. 23() ~ 9.29()

- 2회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되는, 세계 4대 컬렉션 중 하나

- 2026 S/S 여성패션컬렉션 진행


 

사업목적

역량있는 서울시 가죽·패션산업 관련 소공인 및 디자이너브랜드
를 선정하여 해외전시 및 수주회 참여기회 제공

해외시장에서 국내 제조소공인 및 브랜드 홍보를 통한 시장확장

해외 바이어 상담 및 수주지원으로 수출계약 및 매출 확대 달성

우수 제조기반 브랜드의 생산 연계 및 신규 거래처 확보 지원

 

지원내용

밀라노 Mipel 128 공동브랜드관 전시 참여기회 및 공간제공,
외 전시/수주 사업 목표성과 달성을 위한 프로그램 지원

구분

지원내용

공통 지원사항

공동브랜드관 부스 임차 및 기본 디스플레이

이탈리아/영어 통역 및 수주 상담 보조인력 지원

제품 브로슈어 및 라인시트 등 수주관련 홍보물

해외 전시참여를 통한 수출기업 국내 판로지원 연계(선별)

참여
형태

1) 디자이너브랜드

공동브랜드관 부스 내 전시구역 (브랜드공간 및 선반) 제공

브랜드 룩북 및 제품정보를 수록한 브로슈어 제작

2) 제조 소공인

OEM/ODM 부문 카달로그를 통한 바이어 상담대행 및 연계

(기업의 제작기술 및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는 정보 수록)

23년도-24년도 사업내용

가죽패션 제조소공인디자이너 브랜드간 연계지원
(제조소공인) 가죽 제조산업의 대기업/ 벤더사 중심의 의존적 하청구조에서 벗어나
디자이너브랜드와 연계한 신규 거래선 확보
(디자이너브랜드) 국내 가죽패션 시장의 한계 극복을 위해 해외 시장에서의 판로 확장
및 유통채널 다각화

- 23년도 첫 사업 진행 후 ‘Made by SEOUL’ 공동브랜드관으로 연속 2년 참가
23, 24년도 성과요약
- 누적 지원대상 : 디자이너브랜드 9개사, 제조소공인 22개사
- 이탈리아, 싱가포르, 일본, 독일 등 계약 및 수출진행 (매출 약 167,000유로)
- 공동브랜드관 부스 약 18,800명 방문, 112개사 글로벌 바이어리스트 확보
- 후속관리 : 국내유통사 연계 홈쇼핑 방송진행 7억원 매출 달성, 성수 통합 팝업전시

 

참여기업 개별 준비사항

구분

준비사항

부문1) 디자이너브랜드

전시/수주회 참여를 통해 생산 및 판매가 가능한 제품

기업 브랜드 룩북/카달로그 등 개별 홍보자료

지원내용 외 참가기업의 판단하에 필요한 경비 일체

부문2) 제조 소공인
(OEM, ODM)

전시/수주회 참여를 통해 제공 가능한 생산 서비스 및 기술

기업 생산규모 및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는 자료 일체

TAG #

댓글
(0)